using System.Collections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UnityEngine;

public class move_arrow : MonoBehaviour
{

    public int arrow_pos { get; set; } = 1;
    private IEnumerator arrow_trans()
    {
        while (true)
        {
            switch (arrow_pos)
            {
                case 1:
                    transform.localPosition = new Vector3(-500, 200, -277);
                    break;
                case 2:
                    transform.localPosition = new Vector3(-290, 200, -277);
                    break;
                case 3:
                    transform.localPosition = new Vector3(-100, 200, -277);
                    break;
                case 4:
                    transform.localPosition = new Vector3(90, 200, -277);
                    break;
                case 5:
                    transform.localPosition = new Vector3(280, 200, -277);
                    break;
                case 6:
                    transform.localPosition = new Vector3(480, 200, -277);
                    break;
            }

            /** 1초 딜레이 **/
            yield return new WaitForSeconds(3f);
        }

    }

    private void OnEnable()
    {
        StartCoroutine(arrow_trans());
    }

}

<코드 설명>

transform.position 으로 하지 않고 transform.localPosition으로 한 이유는 객체가 어떤 부모 객체에 속하기 때문이다.

 

<실행 결과>

 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