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sing System.Collections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UnityEngine;
public class move_arrow : MonoBehaviour
{
public int arrow_pos { get; set; } = 1;
private IEnumerator arrow_trans()
{
while (true)
{
switch (arrow_pos)
{
case 1:
transform.localPosition = new Vector3(-500, 200, -277);
break;
case 2:
transform.localPosition = new Vector3(-290, 200, -277);
break;
case 3:
transform.localPosition = new Vector3(-100, 200, -277);
break;
case 4:
transform.localPosition = new Vector3(90, 200, -277);
break;
case 5:
transform.localPosition = new Vector3(280, 200, -277);
break;
case 6:
transform.localPosition = new Vector3(480, 200, -277);
break;
}
/** 1초 딜레이 **/
yield return new WaitForSeconds(3f);
}
}
private void OnEnable()
{
StartCoroutine(arrow_trans());
}
}
<코드 설명>
transform.position 으로 하지 않고 transform.localPosition으로 한 이유는 객체가 어떤 부모 객체에 속하기 때문이다.
<실행 결과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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